빨간 장미

(⊙_⊙) 2020. 11. 10. 11:30

학명 Rosa hybrida

장미도 종류가 여러가지인거 다들 아실거에여!!  그중 가장 유명하고 쉽게 볼 수 있는 빨간장미라고 생각합니다.

 

이 장미는 5~6월 초 여름에 피는데요 열정, 욕망, 기쁨, 아름다움, 절정,  불타는 사랑(?), 사랑의 비밀(?) 등등의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해요

 

연인이나, 배우자 또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할때 장미를 주는 경우가 많은데 장미 숫자에 따라 다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1송이는 당신은 유일한 내사랑!, 첫 눈에 반했습니다! 라는 뜻이래요

 

<영화> 그대이름은 장미

 

 

 

 

 

 

 

 

제가 초등학교 시절에 한송이에 400원하는 장미를 하나사서(돈이없어서..) 고백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 친구가 제 유일한 사랑이였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이 의미를 방금 알게됐는데 과거를 회상해보니 뭔가 부끄러우면서 웃게되네요

 

그 다음은 3송이의 의미입니다. 이 뜻은 I Love You! 라는 뜻으로 고백을 할때 주로 이용하는거 같네요

 

 

 

 

 

 

 

 

사진에서만 봐도 여자는 이미 눈치를 챈 것 같죠? 벌써 행복해 보이네요 ㅠㅠㅠ 부러워서 우는거 아닙니다.

 

4송이! 죽을때까지 이 마음 변치 않습니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드라마> 도깨비

 

 

 

 

 

 

 

 

이 의미를 보자마자 저는 도깨비 부터 생각이 났어요 ㅠㅠ 감명깊게 봐서 그런가요 조만간 역주행 한번 해야겠습니다.

 

자 다시 그럼 텐션 올리고 5송이!!!!!!! 당신을 만난 것에 진심의 기쁨을 전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분들께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이네요. 저는 이 블로그를 만들게 된 이유가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음에 의미를 두고 만들었습니다. 누군가에게 위로를 해주고싶고 누군가에게 위로를 받고싶은 마음에요..ㅎㅎ

요즘 다들 많이 힘드실텐데 우리 힘내봅시다!! 아자!!!

 

이제 6송이 나는..당신에게..푹 빠졌습니다. 뭔가 오랫동안 사랑했던 사람에게 주는 느낌이네요

 

 

 

 

 

 

 

 

 

 

제가 혼자서 감정이입을 너무했나 혼자 상황극을 해봤는데 진정한 사랑이구나..라는 느낌을 받는중입니다.

아마도 이런 느낌? ㅎㅎㅎ<영화> 노트북의 한 장면입니다.

흠,,,7송이의 의미는 사진으로 부터 보여드릴게요 무슨 의미일지 맞춰보세요!!!

 

 

 

 

 

 

 

 

 

 

 

다른 사진도 많았는데 최대한 그,,수위? 조절하기위해 이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7송이의 의미는 은밀한 사랑이래요 이게 이러한 뜻이 맞겠죠???

 

8송이는 당신의 배려, 마음씀슴이에 감사한다는 의미로 쓰이고 있다고 하며.

9송이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4송이의 의미랑 비슷하게 쓰이는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10송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당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호~ 의 의미일까요 아니면 우리 종국이 형의 사랑스러워의 의미일까요

 

 

핫이슈vs사랑스러워!!! 당신의 선택은!!!!! 구 

 

 

그럼 슝슝 넘어가서 다들 많이 이용하시는 99송이!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오는 멘트 다들 아시죠?

<웹드라마> 연애혁명

 

 

 

 

 

 

 

 

 

마지막 한송이는 바로 너야! @@@@@@@오글오글ㅠㅠㅠㅠㅠㅠ

 

이 의미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 땡땡땡!!

 

99송이의 의미는 영원한 사랑, 언제나 좋아했습니다. 라는 뜻이라구 합니다.!!

마지막 한송이는 바로 너야 라는 의미보다 더 좋은 의미를 들고 있으니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100송이 ! 장미 백송이!

 

100%사랑, 정말 사랑합니다. 찐찐찐찐 찐이야~ 완쩐 찐이야~ 이런 뜻이라고합니다.

(영탁님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ㅎㅎ)

 

101송이는 108송이,119송이와 비슷한 의미를 들고있습니다!!

<드라마> 결혼해주세요

 

 

 

 

 

 

 

 

 

당신에게 프로포즈합니다. 더할나위 없이 사랑합니다. 결혼해 주시겠습니까. 나의 마음을 받아주세요.

 

크,, 저는 언제쯤 프로포즈하는 날이 올까요,,흠,,

 

 

그리고 365송이!! 매일같이 사랑스러운 당신 그리고 대망의 999송이!!!!

 

 

어느 생이건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들 아시는 로즈데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이 로즈데이는 한국의 연인을 위한 기념일로, 연인끼리 사랑의 표현으로 장미꽃을 주고받는 날이라고해요. 이 유래는 미국에서 꽃 가게를 운영하던 마크 휴즈가 사랑하는 연인에게 가게 안에 있던 모든 장미꽃들은 선물하여 고백을 했다는 데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웃긴게 미국의 유래를 우리나라에서만 챙기고 있다고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정날에만 이렇게 꽃 선물을 하지말고 평상시에 길다가 한송이라도, 꼭 꽃이 아니더라도 연인이 아닌 가족끼리라도 이쁜것이 보이면, 맛있는것을 알게되면 알려주고 공유하며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레보루스  (0) 2020.12.17
동백꽃 필 무렵  (0) 2020.12.16
카네이션  (0) 2020.11.24
개나리  (0) 2020.11.18
안개꽃  (0) 2020.11.17